아누크 주얼리 아빠 반지로 고른 샤넬 코코 크러쉬 스몰|과연 남자가 착용해도 좋을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조현훈
댓글 0건 조회 11회 작성일 -1-11-30 00:00

본문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압구정로 407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1층결혼 반지는 예전부터 이미 마음속에서 확정해 두었던 샤넬 코코크러쉬로 결정! 까르띠에랑 티파니도 보긴 했지만 답은 정해져 있었다.ㅋㅋㅋㅋ근데 코코크러쉬만 끼기에는 결혼반지 느낌보다는 커플링같긴 했다.그리고 내가 손에 마디가 없는 타입이라 반지가 빠질수도 있어서 샤넬 셀러분이 사이즈를 딱! 맞게 하던지 가드링을 하라고 추천해주셨다. 가드링? 오히려 좋아.ㅋㅋㅋㅋ다이아 박힌 가드링이랑 같이 끼면 결혼반지 같고 화려하고, 단독으로 끼면 느좋 패션반지 되고 지대 와방 좋잖아?​그래서~~~ 메종드미에서 가드링까지 맞춘 후기 ㅎ 레쭈고!​남자가 끼기에 너무 페미닌한 디자인일까봐 걱정했는데 화이트골드는 남자한테도 잘 어울렸다!구매 완료하고 담당 셀러분께서 예쁘고 정성스럽게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포장해 주셨다.​​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9길 26 히든힐하우스 5층 메종드미그리고 가드링은 샤넬 코코크러쉬 가드링으로 유명한 메종드미로 결정! ​검색해 보니 가드링은 메인링과의 단차가 같아야 되는데 메종드미는 코코크러쉬에 딱 맞는 가드링이 많다고 했다. 그리고 랩다이아여서 가격도 정말 합리적이었다!!​그리고 위치가 최고다!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웨딩밴드 사고 바로 가드링사러 감.ㅋㅋㅋㅋ 우리는 차를 백화점에 대고 메종드미에는 걸어갔다.도보로 10분도 안 걸리고 차로 3분임.종로 귀금속거리는 멀고 기빨려서 가기 싫었는데, 메종드미는 결혼 준비하면 꼭 가게 되는 청담에 있어서 접근성이 정말 좋았다.​매장 옮긴 지 얼마 안 됐다고 하셨는데 인테리어도 예쁘고, 들어가자마자 고급진데 편안한 느낌이 들었다. 코코크러쉬 구매 직후 메종드미 매장에서 하는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언박싱이라서 요렇게 사진 찍을 수 있도록 센스있게 셋팅해 주셨다. ㅎㅎ내가 갔을 때는 보석이모로 유명한 여자 사장님이 안 계셨고, 남자 사장님만 계셨는데 정말정말 친절하셨다. 그리고! 정말 개인별로 딱 잘 어울리는 가드링을 고를 수 있게 잘 어드바이스 해 주셨다!!! 제가 고민을 엄청 많이 했는데 여러개 다 껴보고 비교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확실히 주얼리는 꼭 직접 착용해 봐야 하는 것 같다.원래는 내가 산 코코크러쉬랑 동일한 색상으로 샴페인골드만 생각하고 갔다.그리고 사진으로 봤을 때 레브S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근데 내가 최종 구매 결정한 건 아베크M 화이트골드이다. ㅋㅋㅋㅋㅋ 이게 직접 껴봐야지만 나한테 잘 어울리는게 뭔지 확실히 알 수 있다!레브S도 정말 예뻤는데 직접 껴 보니 내가 딱 원하던 사이즈에 디자인이고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잘 어울리는 건 아베크M이었다.진짜 대박 영롱한데 사진이 실물을 못 담아서 아쉽군….확실히 코코크러쉬만 착용하는 것 보다 다이아 촘촘히 박힌 가드링을 같이 끼니까 엄청 고급스럽고 화려해진다. ​그리고 사장님 추천으로 샴페인골드가 아닌 화이트골드를 하게 됐는데 그 이유는,1. 화이트골드가 다이아가 더 커보이고 화려함 ㅋㅋ2. 가드링만 단독으로 착용해도 웨딩밴드처럼 보임3. 메인링과 같이 꼈을 때도, 아무래도 화이트골드가 들어가는 게 좀 더 예물 느낌 남​역시 전문가는 다르네요…. 100퍼센트 납득 완.ㅋㅋㅋㅋㅋ같은 사이즈의 다이아도 화이트 골드에 있으니까 정말 훨씬 크고 반짝여 보였다.​그리고 확실히 다이아는 화이트골드랑 정말 잘 어울린다. ㅎ 실제로 보니까 진짜 예쁜 걸 넘어서 아름다움;​그리고 메인링이 너무 묻혀서도 안되는데 조화가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정말 딱 좋았다.가드링만 단독으로 껴도 진짜진짜 예쁘다.​그리고 메종드미는 화이트골드가 다른 색상과 가격이 동일하다! 원래 대부분 화이트골드가 더 비싼데, 이런 점도 메리트 있다. ㅋㅋ손 뒤로 보이는 짱 많은 반지 후보들 ㅋㅋㅋ많은 고민의 흔적나는 풀다이아 아니라 하프다이아로 했다.하프인데도 뒷면이 메인링과 이질감이 들지 않았다.그리고 사장님이 코코크러쉬는 화이트,베이지골드 같이 착용을 많이 해서 색상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고 하셨다. 듣고 보니 그렇네요. ㅋㅋㅋㅋ​풀다이아가 더 화려하고 반지가 돌아가도 티가 안나서 정말 좋지만,그래도 하프는 가격이 좀 더 저렴하고 반호수 정도 업해서 리사이징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살찔 것에 대비할 수 있다. ㅋㅋㅋㅋ​사장님이 이렇게 완전 예쁘게 사진도 찍어주셨다.사이즈는 코코크러쉬 51호 (11호) 가드링은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9호 이렇게 맞췄다. 메인링은 기존 사이즈보다 크게, 가드링은 딱 맞게 했는데 이러니까 메인링을 잘 잡아줬다! ​유쾌하신 사장님과 신혼여행 얘기도 하고 다른 반지들도 보여주시고 반지 스크래치 관련 얘기도 하고 ㅋㅋㅋㅋ재밌었다.그리고 내 마음에 딱 맞는 가드링 맞추고 와서 대만족이다. 메종드미에서 코코크러쉬 말고도 다른 브랜드 가드링도 많이 맞추던데, 가드링 고민하시면 여기 추천드림돠!​​저도 메종드미 가기전에 인터넷에서 추천인코드 검색해서 할인 받았는데 여러분도 할인 받으세요!(네이버 예약하실 때, 코드 기입하시면 됩니당)​추천인 코드: 오윤지9713​​#가드링 #가드링추천 #샤넬가드링 #코코크러쉬가드링 #코코크러쉬가드링추천 #청담메종드미 #가드링맛집 #메종드미 #예물 #결혼반지 #코코크러쉬 #코코크러쉬미니 #웨딩밴드 #웨딩링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