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더 피자 스탠드 / F1 카타르 스프린트 경기 / F1 crew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솔우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1-11-30 00:00

본문

선릉역고기집 육성급에 다녀온 후기!​오피스 상권이라 주말엔 조용할 줄 알았는데 주말에도 결국 웨이팅하고 들어갔다.근데 고기 한점 먹어보면 바로 그 이유가 이해 가는 맛집.​​육성급 기본 정보 (위치, 주차, 영업시간, 예약, 웨이팅)​위치는 선릉역 삼성역 삼성중앙역의 가운데 위치해있다.​버스가 있다면 버스 타고 가는 것도 좋고9호선 삼성중앙역이나 2호선 선릉역에서 도보로 10분 내외면 갈 수 있다.조금 무리하면 코엑스에서도 충분히 걸어서 가볼만한 맛집​주차장도 건물 앞뒤로 있어서 별도의 주차비 없이 주차가능!​​예약은 불가능하지만 웨이팅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안에 난로도 있어서 따뜻하게 기다릴 수 있고웨이팅 손님이라면 음료수 하나를 서비스로 준다고 한다 ㅎㅎ​기다리는 동안도 직원분들이 엄청 신경 써주시는 느낌이 들었다.​토요일 저녁 8시 방문 기준 15분 정도 기다렸다.평일에 웨이팅이 더 많은 편이라고 함.​​영업시간​월-금 11:00-22:00토요일 12:00-22:00일요일 휴무브레이크 타임 14:30-16:00​참고로 2호점도 준비 중인데 그땐 일요일도 영업할 것 같다고 하셨다!​선릉역고기집 육성급 메뉴육성급 메뉴굉장히 정성스러운 선릉역 고기집 육성급 메뉴판!​메뉴판이 좀 길고 복잡하니까 간단하게 메인 메뉴만 요약해 보면 이렇다.​메인메뉴숙성삼겹살 170g 19000원숙성통목살 180g19000원숙성눈꽃통항정살 140g 21000원통항정가브리살 140g 21000원숙성통모듬반반(삼겹살+목살+된장찌개) 59000원숙성통특수부위모듬 (항정상 2+가브리살 2+된장찌개) 85000원​사이드메뉴오이냉국수 9000원비빔국수 9000원냄비볶음밥 13000원​물가 비싼 선릉답게 솔직히 돼지고기치고 좀 비싼 편이다.두 명이서 배부르게 후식까지 먹으면 7~8만원 정도 나오는 (사실 난 더 나옴..ㅎ)​​삼겹살 1인분, 통목살 2인분, 냄비볶음밥. 비빔국수를 시켰다가삼겹살, 목살 각각 1인분씩 추가주문했다 ​​​선릉역고기집 육성급 식사 후기​굽기 전 생고기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이미 이 순간 예정된 추가주문이었다.​​특히 이 목살 두께 좀 보시라니까요!!​나 원래 삼겹살파인데 오늘만은 목살파가 되어보려고 해.​​하.. 다시 봐도 미쳤다.​그럼 일단 구워보자고아니 사실 직원분들이 구워주심 ㅎㅎ매장에 사람이 진짜 많은데도 어떻게든 밀착마크해서 구워주신다.​어떻게? 육즙 가득하게.​선릉역 맛집 육성급​육성급에 육자는 아마 육즙에서 따온 것 같다.​​지글지글 구워주시는데 향이 장난이 아니다.​대신 내 옷에도 고기향이 장난 아니게 스며들었다.​육성급에서는 외투를 비닐에 넣으면 무려 직접 보관해 주신다. (의자 밑 보관 x)​근데 에이 괜찮겠지 하고 그냥 먹었더니 옷에 고기 냄새 장난아니더라구외투는 꼭 보관하기!!​​확실히 두꺼운 고기이다 보니 굽는 데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그래야 육즙 품은 고기가 되니까!​​그래서 사실 비빔국수 하나 시켜서 굽는 동안 먹고 있었다!​1분 1초도 헛되이 보낼 수 없어.비빔국수 양도 많고 고소하고 새콤하고 고기랑 조합이 good.무엇보다 빨리 나와서 애피타이저로 미리 먹어주면 좋잖아 ㅎㅎ​(그리고 고기랑도 같이 먹기 위한 큰그림)​​고기 다 구워질 때쯤 냄비볶음밥도 완성!​냄비볶음밥이 별미라 꼭 시키라고 하더라구먹어보니 완전 인정​​계란노른자 톡 터트려서 비벼주면 끝인데 그냥 김치 넣고 볶은 평범한 고깃집 볶음밥이 아니다.​숙성 오징어 젓갈이 들어가서 맛이 진하고 식감도 좋다.​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기랑 먹어도 맛있어.​예전에 내가 만들었다가 실패한 갈치속젓 볶음밥의 성공한 버전이랄까...ㅎ​기본이 2인분이라 양도 제법 많다.여러 명 와도 하나만 시켜도 될 듯.​​사이드 메뉴 한껏 즐겼으면 이제 가장 중요한 고기!​다 구워졌으면 식지 않게 은박 접시에 올려서 불판 위에 올려주신다.​​이건 목살인데 내가 알던 목살은 퍽퍽하고 건강한 맛이었다면​육성급 목살은 부드럽고 고소하고 이거 오히려 삼겹살보다도 맛있었다.​​양념 없이 히말라야 솔트만 찍어 먹으면 고기 육즙이 좔좔 흘러넘친다.​​하지만 더 맛있게 먹는 육성급 레시피!​1. 돌산갓 장아찌 올리고 젓갈쌈장 듬뿍 찍어먹기2. 대파 김치에 쌈장 찍어 먹기​​직원분께서 알려주신 조합으로 먹었더니 고기에 감칠맛이 더해져서 더더 맛있다.​장아찌나 젓갈쌈장도 다 육성급에서 개발한 메뉴라고 한다.​​심지어 버섯까지 맛집인 선릉역고기집!​결국은 다 먹기도 전에 2인분 추가주문​우선 인기있는 집이라 예약이 따로 불가능하고 룸은 없기 때문에단체 회식보다는 친구들이나 동료들끼리 삼삼오오 식사할 선릉역고기집 찾을 때 더 추천한다.​직원분들도 대왕친절하심.(계산하고 나갈 때 문에 턱 있다는 것까지 신경 써주실 정도로)​그리고 맛집인건 진짜 보장할 수 있다.​소고기보다도 맛있는 돼지고기 맛집이니까 아 이건 소고기다&quot하고 먹으면 가격도 저렴해짐ㅎㅎ​사이드 메뉴도 흔한 맛이 아니라 직접 개발한 메뉴들이라 더 특별하게 느껴졌다.​​​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9길 25 1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