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대 놓고 유료화” 불법 뉴토끼 유료화 상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고유영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1-11-30 00:00

본문

라인프렌즈 스퀘어 온라인 샵에서 구입한 버니니 미니 키링이 왔다!!!!​​​지금은 세 종류 모두 품절.. 간간히 품절 풀리나 싶어 들어가보는데 풀릴 기미가 안 보이넴...인터넷 게시글에서 뉴진스 MD 보자마자 이건 사야겠다 싶어 구매한 미니 코스튬 키링!회 &gt검 &gt흰 순으로 마음에 들었고 그렇게 구매했는데.... 구매불가 2번 뜨고 흰색 구매!​​​왜냐면... 바보같이 11시에 회원가입을....!!!!ㅋㅋㅋㅋㅋㅋ​회원가입 후 회색을 사려고 하니 다행히 구매 페이지로 넘어가긴 하더라고.그런데 결제하려고 보니 볼펜만 결제가 되네...?뭔가 싶어 보니 회색 품절.아 안돼!!!!!!!!! 라며 차선으로 검은색 구매.이것도 구매 페이지로 넘어가긴 하더라. (누를 땐 품절 안 떴음)와 완전 다행임. 검은색 귀엽지. 이럼서 결제하려고 보니 또 볼펜만....뒤로 가서 보니 검은색도 품절.이제 진짜 선택할 것도 없다 싶어서 흰색 구매버튼 누름.이거 안되면... 볼펜만 사지 뭐... 이 마음으로 결제하기 눌렀는데 2만 얼마 결제창 뜨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제하고 보니 막차 탔는지 흰색도 품절 떴더라고.이거 완전 행운의 럭키비키 토끼아냐???!!!라면서 하루종일 기분 좋았다 이거애오!!!!!​​​배송도 금방 되었음.금요일에 발송됐다는 톡 오고 월요일에 배송완료됨.​​​​아이돌 상품을 샤*니거 사고 처음 사 보는 거 같은데 말이죠......... 아 아니다 프*2도 이것저것 샀었구나.근데 그것도 이제 10년이 다 되가지 않나.세월 진짜 빠르네.​토끼는 실제로 보면 화면보다 훨씬 귀엽다!그렇지만 회색은 더 귀여웠을 거란 아쉬움도 있답니다.... 아쉽다... 미리 회원가입 해 둘 걸.​​​의미있나 싶지만 이런 것도 찍어보고요.​​​가방에 달았지!!!진짜 넘넘 귀여운데 때 안 타게 잘 들고 다닐 수 있어?!정말이지 때 탈까봐 걱정이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또 걱정은 때를 탔다면 언젠간 세탁을 해야 하는데 세탁을 잘못해서 이 보드라운(?) 털이 망가지면 어쩌지? 란 걱정.그리고 티셔츠 글씨. 언젠간 풍화되어 사라질 것만 같다 이거에요... 자수였다면 더 비쌌겠지?ㅠ​그렇지만 샀는데!!! 달고 다녀야지!!!!​모셔놓는 것도 좋지만 그러다가 빛을 못 본 아이들이 있음을 경험으로 잘 알기에...​​그리고 뉴진스토끼 젤펜!!색도 (청)보라색이고, 무엇보다 저 토끼가 넘나 마음에 드는 것...!!!!​​​​젤펜이라 볼펜똥 없이 잘 나온다.필기감도 좋고!물론 이 펜도 열심히 쓸거라 벌써부터 리필심 뭐가 호환되려나 찾아보고 있다.​​앞으로 잘 지내보자!내 행운템템템들​-----​​​프리오더 떴다!!!!!!!!!!회색 딱 기다려.​-----------​ 6월 18일프리오더날인데... 사람이 엄청 몰렸나보다.뱅글뱅글 돌아감.​​​일시적 오류로 프리오더가 안 되었음.​​​그렇지만 곧 재개됨.​​​구매함!!8월 말 순차배송이니 9월 중순엔 받을 수 있겠지!회깜오면 회깜흰 트리오 결성해보자.​-----​9월 2일​​프리오더 시킨 거 왔고!급하게 찍느라 탹배 사진은 이게 끝.​완전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